안녕하세요? 저는 하동노인통합지원센터 노인돌봄기본서비스 서비스관리자입니다.
얼마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타에서 '착한바람 캠페인 벽걸이 에어컨 지원'을 받아서 저희 대상자 어르신집에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설치하는 날은 폭염이 발령되어 매우 무덥고 습한날이었으며 실외기 설치 장소가 협소해서 창문을 떼고
설치기사분이 간신히 혼자 들어가서 설치를 해야 했다고 합니다. 에어컨은 잘 설치되었고 어르신도 조립식 건물이라 집이 매우
습하고 더운데 에어컨을 설치해서 시원하다며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그런데 어르신 집에 있는 세탁기가 전원이 안 들어와서 사용을 못하고 계셨었다고 합니다.
어르신은 전원이 안들어와서 어디가 고장났는지도 모르고 어디에 전화를 해서 고쳐야 하는지도 모르셔서
한달간 세탁기 사용을 못했었다고 합니다. 어르신은 세탁기가 여름에 고장났으니 망정이지 겨울이면 엄청 고생
했을거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어르신이 에어컨설치기사분이 온김에 세탁기좀 봐달라고 했더니 콘센트접속불량이라며 고쳐주고
텔레비젼과 보일러 연통까지 수리를 해주고 가셨다고 하셨습니다.
어르신은 에어컨 설치한것도 좋았지만 집안에 있는 가전제품을 전반적으로 수리해줘서 너무 좋았다며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에어컨을 후원해 준 곳과 더운날씨에 나의 부모님을 대하듯 흔쾌히 친절하게 대해준 에어컨 설치기사님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칭찬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