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읍, 작은 영화관 순조로운 건립 기원 ‘사자’ 상영…읍민 300명 운집




하동장날인 지난 7일 섬진강두꺼비야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제2회 야외영화상영회에 300여명의 읍민이 운집해 행사장이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야외영화상영회는 하동읍민의 숙원인 작은 영화관 건립 사업의 순조로운 추진을 기원하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동군이 주최하고 하동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가 주관했다.

이날 영화상영회에는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 신부(안성기)와 함께 세상의 악에 맞서는 김주환 감독의 미스터리 액션 영화 ‘사자’가 상영됐다.

영화 상영에 앞서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차선호 등 2명의 색소폰 연주와 하동알프스 어르신노래교실의 합창 등 재능기부 공연이 펼쳐져 즐거움을 더했다.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한 읍민은 “야외에서 영화를 보는 것도 색다르고 야시장 구조물을 활용하는 것도 의미있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치용 읍장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도 많은 읍민이 나와 작은 영화관 건립을 자축하고 순조로운 추진을 기원하는 열기로 가득해 좋았다”며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성공적인 앞날을 예견한다”고 밝혔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하동읍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19-07-03 10:40:2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