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설맞이 및 새 상품권 출시 기념 15∼31일 10% 특별할인 실시



하동군은 설 명절을 앞두고 NH농협은행 및 지역농협에서 하동사랑상품권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맞이 특별할인 판매행사는 15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하동사랑상품권’과 ‘지류 하동사랑상품권’ 등 2종 모두에 적용된다.

할인구매한도는 1인당 모바일과 지류 모두 50만원이며, 10% 할인율이 적용되고 법인은 5% 할인율이 적용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NH농협은행 올원뱅크, 경남은행 투유뱅크, 체크페이, 착한페이 등 제로페이 간편결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과 환불·사용이 가능하다.

지류 상품권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NH농협은행 하동군지부나 군청 출장소, 지역농협 본점을 방문해 할인구매 신청서 작성 후 구매하면 된다.

특히 새 상품권으로 출시되는 지류 하동사랑상품권은 세계중요농업유산인 하동전통차농업 문구와 정금리차밭 사진을 삽입해 새로운 트렌드에 부합되도록 제작됐다.

구매한 지류 상품권은 전통시장, 음식점, 슈퍼마켓, 주유소 등 지역 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도 제로페이 가맹점 240여 곳에서 간편 결제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할인행사를 통해 상품권을 대량으로 구입하거나 물품거래 없이 부정 환전하는 등 불법 유통을 막기 위해 현장점검 및 모니터링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일자리창출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20-03-17 13:20:2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