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하동군지부, 내방객에 꽃 나눔 행사…각종 기념일 꽃 선물 동참 당부



코로나19 여파로 지역 화훼농가가 어려움에 처하자 농협 하동군지부가 꽃 소비 촉진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농협 하동군지부(지부장 손두기)는 지난 13일 군지부 1층에서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화훼 소비촉진을 위한 꽃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 졸업식 등 대부분의 행사가 취소돼 판로가 막힌 화훼 농가를 돕고자 범 농협 차원의 화훼 소비촉진 캠페인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날 농협 하동군지부를 비롯한 전국 농협 영업점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장미꽃을 나눠주며 꽃 소비촉진 홍보활동을 벌였다.

손두기 지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화훼농가들의 시름이 깊다”며 “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가족·연인에게 꽃을 선물하고, 사무실 책상마다 꽃을 비치하는 등 꽃의 생활화로 화훼 소비 활성화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농협 군지부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20-03-17 13:20:2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