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하동군 공무원 모두는 "고객은 신속·정확·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에게 차원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정의 신뢰성을 높여 군민과 함께 번영하는 하동군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군민이 군정의 주인임을 인식하고 정책의 결정·집행·환류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전자민원을 적극 실현하겠으며 개인정보를 보호해 드리겠습니다.
  • 민원지연 및 잘못된 서비스에 대하여는 즉각 시정하고 이에 맞는 보상제도를 마련토록 하겠습니다.
  • 하동군 행정서비스에 대해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다짐합니다.


페이지담당
행정과 행정담당 (☎ 055-880-2151)
최종수정일
2019-06-11 09:50:5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