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은 특정인의 비방, 욕설 왜곡, 정치적, 상업적인 글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계좌번호나 핸드폰번호 입력은 금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력된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기타 민원사항은 해당내용에 따라 분야별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욕설왜곡, 정치적, 상업적인 글을 방지하기 위하여 관리자 승인 후 게시물이 게시됨을 알려드립니다.

하동도서관,「하동에 녹다(綠茶)」뜨거운 호응 속 성료

행사/교육 소식 정보 분류, 교육/강좌 명, 기간, 기간 관련 기타 내용, 장소, 시간, 첨부파일 , 관련사이트 URL, 내용 항목을 나타낸 표
행사
하동도서관,「하동에 녹다(綠茶)」뜨거운 호응 속 성료
2020-05-12 ~ 2020-06-02
사진1.png
- 차 시배지의 특성 살려 제다 실습 프로그램 운영

경상남도교육청 하동도서관(관장 표두찬)은 ‘녹차’를 주제로 한 특색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하동에 녹다(綠茶)」프로그램을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2일까지 하동군 내 다원에서 차 만드는 과정, 차의 분류 등에 대해 배우고 찻잎 따기부터 직접 덖고 만드는 제다 실습을 진행했다.

하동도서관은 매년 ‘녹차’를 주제로 하여 특색 있는 1도서관 1특성화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참가자 체험비 지원 등 하동군과 협력하여 추진했다. 하반기에는 좀 더 많은 군민들이 차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고자 차시음회를 계획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김○○은 “하동 군민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차에 대한 수업이 지속되기를 바라며, 심화반 개설도 이루어지면 좋겠다.” 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하동도서관 055-884-7994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하동에 녹다(綠茶) 프로그램 운영 사진


공공누리 제4유형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행정과 정보통신담당 (☎ 055-880-2173)
최종수정일
2023-12-11 16:45:0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