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KGC인삼공사프로배구단과 업무협약…2020∼21 시즌 ‘지리에어’ 지원



하동군은 20일 대전 충무실내체육관에서 열린 KGC 홈경기에서 KGC인삼공사프로배구단(단장 전삼식)과 청청 지리산에서 생산되는 공기캔 ‘지리에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리에어‘는 해발 800m 고지에서 채취한 100% 지리산 천연 공기이며 허가된 공정서와 기준 시험방법으로 생산된 국내 1호 의약외품 품목허가를 취득한 휴대용 공기캔이다.

KGC인삼공사프로배구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2020∼21시즌 동안 공기캔 ‘지리에어’를 지원받으며 다양한 협업 사업을 추진한다.

전삼식 단장 “경기 중 많은 산소를 필요로 하는 선수들에게 최적의 경기 환경을 제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하동군과 손을 잡았다”며 “배구단과 함께해준 하동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윤상기 군수는 “V-리그 명문구단인 KGC인삼공사배구단에 지리산 청정공기를 담은 공기캔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지리에어’가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탄소제로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20-03-17 13:20:2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