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배구 국대 하동서 도쿄올림픽 대비 코호트훈련

작성일
2021-06-21 10:45:09
작성자
홍보
조회수 :
396

여자배구 국대 하동서 도쿄올림픽 대비 코호트훈련

여자배구 국대 하동서 도쿄올림픽 대비 코호트훈련

하동군, 여자배구 국가대표팀과 코호트 훈련 지원 협약…하동 홍보도 함께

  하동군은 10일 군수 집무실에서 대한배구협회(회장 오한남)와 2020 도쿄올림픽 출전 대비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의 코호트훈련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는 대한배구협회 관계자와 정길웅 하동군체육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윤상기 군수와 오한남 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의 원활한 훈련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은 읍내 숙박시설에 머물며 오는 29일∼7월 6일 하동실내체육관과 국민체육센터에서 도쿄올림픽 출전에 대비해 코호트 훈련을 진행한다.

  또한 대한배구협회는 국가대표팀 코호트 훈련 과정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할 예정이며, 제작과정에 하동군 홍보가 될 수 있도록 협력키로 했다.

  윤상기 군수는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의 하동 훈련에 감사의 뜻을 담아 청정 지리산에서 생산된 공기캔 ‘지리에어’를 전달하며 국가대표팀의 성공적인 도쿄올림픽 출전을 기원했다.

  오한남 회장은 “하동은 배구 선수들의 체력과 실전 훈련을 하기 좋은 시설과 환경을 갖추고 있어 배구인 사이에 전지훈련장으로서의 선호도가 높다”며 “이번 훈련을 통해 2020도쿄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동군은 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전지훈련팀 유치 실적이 다소 저조했지만 지난해 KGC인삼공사 프로배구팀을 비롯해 매년 전국에서 많은 배구팀이 찾는 등 하동군이 배구 전지훈련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19-07-03 10:40:58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