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종합만족도 | 내용 | ||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
2012년 | 83.3 | 87.7 | 86.6 | 79 |
2011년 | 81.7 | 83 | 81.6 | 77.5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편의시설 및 편안한 환경 | 106 | 21.2 | |
민원처리기간 및 처리절차 | 64 | 12.8 | |
담당공무원의 친절봉사 자세 | 55 | 11 | |
신속 공정한 민원처리 | 45 | 9 | |
기타(없음) | 175 | 35 | |
기타(융통성없음) | 25 | 5 | |
기타(적극성 없음) | 12 | 2.4 | |
기타(전문성 없음) | 15 | 3 | |
기타(지역차별) | 1 | 0.2 | |
인터뷰 중단 | 2 | 0.4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친절봉사자세 | 132 | 26.4 | |
신속한 업무처리 | 144 | 28.8 | |
업무의 전문성 및 공정성 | 73 | 14.6 | |
접수처리 절차의 간편성 | 72 | 14.4 | |
편리한 시설과 환경 | 48 | 9.6 | |
인터뷰 중단 | 3 | 0.6 | |
해당없음 | 28 | 5.6 |
구분 | 응답자(명) | 백분율(%) | 비고 |
---|---|---|---|
남 | 344 | 68.8% | |
여 | 156 | 31.2%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20대 | 5 | 1.0 | |
30대 | 72 | 14.4 | |
40대 | 120 | 24.0 | |
50대 | 147 | 29.4 | |
60대 | 132 | 26.4 | |
70대이상 | 24 | 4.8 |
구분 | 응답수(명) | 백분율(%) | 비고 |
---|---|---|---|
매우 쉬움 | 157 | 31.4 | 설문대상 500명 434중 (86.8%) |
쉬움 | 277 | 55.4 | |
보통 | 50 | 10 | |
매우 어려움 | 8 | 1.6 | |
어려움 | 8 | 1.6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매우 친절 | 154 | 30.8 | 설문대상 500명 중 450명 긍정(90%) |
친절 | 296 | 59.2 | |
보통 | 35 | 7 | |
불친절 | 2 | 0.4 | |
매우 불친절 | 10 | 2 | |
무응답 | 3 | 0.6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그렇다 | 122 | 24.4 | 설문대상 500명 중 443명 긍정(88.6%) |
그런편이다 | 321 | 64.2 | |
보통이다 | 35 | 7 | |
그렇치 않는 편이다 | 11 | 2.2 | |
그렇치 않다 | 8 | 1.6 | |
무응답 | 3 | 0.6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매우신속 | 179 | 35.8 | 설문대상 500명 중 428명 긍정(85.6%) |
신속 | 249 | 49.8 | |
보통 | 44 | 8.8 | |
지연 | 8 | 1.6 | |
매우 지연 | 14 | 2.8 | |
무응답 | 6 | 1.2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매우공정 | 170 | 34 | 설문대상 500명 중 426명 긍정(85.2%) |
공정 | 256 | 51.2 | |
보통 | 43 | 8.6 | |
불공정 | 5 | 1 | |
불공정하다면? | 9 | 1.8 | |
무응답 | 3 | 0.6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그렇다 | 360 | 72 | 설문대상 500명 중 440명 긍정(88%) |
그렇치 않은 편이다 | 80 | 16 | |
보통이다 | 23 | 4.6 | |
그런편이다 | 2 | 0.4 | |
그렇다 | 12 | 2.4 | |
무응답 | 3 | 0.6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매우 만족 | 173 | 34.6 | 설문대상 500명 중 387명 긍정(77.4%) |
만족 | 214 | 42.8 | |
보통 | 62 | 12.4 | |
불만족 | 11 | 2.2 | |
매우 불만족 | 11 | 2.2 | |
인터뷰 중단 | 1 | 0.2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매우 만족 | 37 | 185 | 설문대상 500명 중 403명 긍정(80.6%) |
만족 | 43.6 | 218 | |
보통 | 10 | 50 | |
불만족 | 1 | 5 | |
매우 불만족 | 2 | 10 | |
인터뷰 중단 | 0.8 | 4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편의시설 및 편안한 환경 | 106 | 21.2 | |
민원처리기간 및 처리절차 | 64 | 12.8 | |
담당공무원의 친절봉사 자세 | 55 | 11 | |
신속 공정한 민원처리 | 45 | 9 | |
기타(없음) | 175 | 35 | |
기타(융통성없음) | 25 | 5 | |
기타(적극성 없음) | 12 | 2.4 | |
기타(전문성 없음) | 15 | 3 | |
기타(지역차별) | 1 | 0.2 | |
인터뷰 중단 | 2 | 0.4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친절봉사자세 | 132 | 26.4 | |
신속한 업무처리 | 144 | 28.8 | |
업무의 전문성 및 공정성 | 73 | 14.6 | |
접수처리 절차의 간편성 | 72 | 14.4 | |
편리한 시설과 환경 | 48 | 9.6 | |
인터뷰 중단 | 3 | 0.6 | |
해당없음 | 28 | 5.6 |
구분 | 응답자수(명) | 백분율(%) | 비고 |
---|---|---|---|
매우 만족 | 157 | 31.4 | |
만족 | 242 | 48.4 | |
보통 | 89 | 17.8 | |
불만족 | 3 | 0.6 | |
매우 불만족 | 7 | 1.4 | |
인터뷰 중단 | 2 | 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