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사업 관리체계

1. 공약사업 계획수립:공약사항에 대해 교육여건 및 재정상황 등을 고려하여 공약사업별 실천계획 수립
2. 공약사업 이행 : 사업별 담당자는 실천계획에 따라 사업을 수행하고 실적 관리
3. 이행상황 점검 : 공약사업별 이행실적을 연2회 점검 (공약이행목표 달성 여부 등)
4. 공약사업 평가 : 1차평가(군민이 참여하는 공약평가위원회)
2차평가(군수 주재 확대간부회의)
외부평가(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5. 평가결과 공개 : 평가에 따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

공약사업 평가체계

분야별, 계, 국비, 도비, 군비, 기타로 분류한 소요 사업비
자체평가 1차평가 2차평가
구성 공약사업담당자 및
총괄담당자
구성 공약평가위원회 구성
(30명 이내)
구성 군수, 부군수, 부서장
역할 공약사업 관리카드 작성 및
이행현황 점검
역할 공약사업 추진현황 평가
공약사업 추진을 위한 발전 방안 자문
역할 1차 평가결과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 논의

페이지담당
기획예산담당관 정책기획담당 (☎ 055-880- 2013)
최종수정일
2019-02-18 15:54:18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