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One Call Service

사업개요 0 전담반 운영 : 5개반 12명 - 요금고지서 앞면에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기재 0 “One Call Service" 범위 - 급수공사신청, 명의변경, 옥내누수, 급수장치 파손.누수 처리 등 추진상황 0 전화민원 접수 시 담당구역별 관리원이 직접 현지 출장하여 민원처리 0 어려운 세대(독거노인, 소년. 소녀 가장세대 등)에 대해서 무료점검, 수리 민원처리 현황 - 2011년/접수(567)/상수도요금(187)/옥내누수(136)/상수도누수(109)/계량기고장(135)


페이지담당
수도사업과 관리운영담당 (☎ 055-880-6895)
최종수정일
2021-04-01 11:25:5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