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적량면, 삼화에코하우스 김치축제장…안성마을 김만석씨 대상 수상



하동군 적량면은 지난 주말 제4회 알프스하동 김치축제가 열린 삼화에코하우스에서 서경방송 ‘우리 동네 가수왕’ 면민노래자랑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청가수 공연과 면민노래자랑이 함께 진행돼 면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김치축제에 참가한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리 동네 가수왕’ 노래자랑에는 면민 12명이 참가해 평소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냈으며, 초청가수 축하공연도 함께 펼쳐져 참석자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노래자랑에서는 안성마을 김만석(72)씨가 대상, 상우마을 이춘만(57)씨가 우수상, 하서마을 곽도선(64)씨가 장려상, 동촌마을 이순재(40)씨가 인기상을 차지하며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성경현 면장은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즐겁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고 함께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면민이 하나가 되고 화합할 수 있는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적량면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19-07-03 10:40:2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