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자 서비스 헌장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 결과실시 (2001.10)
하동군청 재무과에서는 군청과 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하여 지방세 관련 민원신청 및 발급 받은 군민을 대상으로 세정민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정도와 납세서비스 헌장 등에 대한 이해정도를 파악하여 납세서비스 향상과 세정민원행정 개선 자료로 활용코자 하동군 납세서비스 헌장 에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추진계획
- 조사기간 : 2001. 9. 14 ~ 10. 13 (30일간)
- 조사대상 : 본청 및 읍면사무소 방문 세정민원 신청자
- 조사인원 : 750명 (본청100명.읍면650명)
- 조사방법 : 창구민원 설문조사(직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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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내용
- 세정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한 질적수준 및 만족도
- 납세서비스헌장 운영 및 개선내용
- 기타 개선.건의사항
추진일정
- 설문서 작성 : 2001. 9. 13일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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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서 읍면발송 : 2001. 9. 14일 까지
- 설문서 회수 : 2001.9.15일 까지
- 설문서 취합 분석보고 : 2001. 10.31까지
- 설문내용 공포 : 2001. 11. 1
조사결과조치
- 만족·불만족 요인 및 시급히 개선 필요사항 조치
- 제도개선 사항 반영 및 건의
- 세무담당공무원 교육 및 연찬회 시 교육자료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