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은 특정인의 비방, 욕설 왜곡, 정치적, 상업적인 글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계좌번호나 핸드폰번호 입력은 금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력된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기타 민원사항은 해당내용에 따라 분야별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욕설왜곡, 정치적, 상업적인 글을 방지하기 위하여 관리자 승인 후 게시물이 게시됨을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NO.1 슈퍼디바 메가히트쇼! 뮤지컬『메노포즈』

행사/교육 소식 정보 분류, 교육/강좌 명, 기간, 기간 관련 기타 내용, 장소, 시간, 첨부파일 , 관련사이트 URL, 내용 항목을 나타낸 표
행사/홍보
대한민국 NO.1 슈퍼디바 메가히트쇼! 뮤지컬『메노포즈』
2012-10-17 ~ 2012-10-17
포스터3.pdf
○ 2012 성산아트홀 하반기 명품공연『4대 빅 시리즈 Ⅱ』
※ 시리즈 Ⅱ 뮤지컬『메노포즈』/ 2012. 12. 01(토) 15:00 / 19:00
02(일) 13:00 / 17:00
○ 공연장소 : 창원문화재단 성산아트홀
○ 입 장 권 : 1층(VIP석 50,000원 / R석 40,000원) 2층(S석 30,000원)
○ 공연문의 : 055)268-7900/7924 성산아트홀 / www.sungsanart.or.kr


2012 성산아트홀 하반기 명품공연『4대 빅 시리즈 Ⅱ』뮤지컬『메노포즈』를 오는 12월 1일(토) 2일(일) 양일간 선보인다.

전설의 디바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NO.1 슈퍼디바 메가히트쇼!
영원한 꽃사슴 국민가수 노사연과 전설의 디바 디스코 여왕 이은하의 출연으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공연이다.
우리 엄마가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하다. 여자라면 누구나 겪어야 하는 “폐경기”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뮤지컬 『메노포즈』는 여성의 기능이 끝나는 시기라는 오해로 중년 여성을 눈물짓게 했던 “폐경기”가 결코 끝이 아닌 당당하고 새로운 시작임을 노래한다.

“내 몸은 폐경기인 지금 이 순간부터 다시 열리기 시작한다!”
백화점 란제리 세일 코너에서 우연히 만난 네 명의 주부가 속옷 하나를 가지고 옥신각신 하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나, 둘 털어 놓게 된다. 그들에게는 누구도 이길 수 없는 불치의 병 ‘폐경’이라는 공통된 고민이 있었던 것.
기억력 감퇴, 발열, 홍조, 오한, 성형수술, 호르몬, 성욕 감퇴/증가 등 폐경기가 가져다 준 고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은 서로가 얼마나 많은 것을 함께 나눌 수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된다. 그리고 ‘폐경’이 절망으로 가득 찬 인생의 막다른 길이 아님을 깨닫게 된다.

국민가수 노사연 VS 디스코 여왕 이은하의 퍼펙트 매치!
혜은이, 이영자, 박해미, 홍지민, 조갑경 등 매년 빅 스타와 함께해 온 뮤지컬 <메노포즈>가 2012년 전설의 디바 노사연, 이은하의 만남으로 한층 화끈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예능감 넘치는 영원한 꽃사슴 노사연과 폭발적인 가창력의 7080 아이돌 이은하의 파워풀한 무대를 기대하라.

진짜 여자가 되는 즐거운 마법, 대한민국 No.1 힐링 뮤지컬!
전국 31개 도시를 누비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메가톤큽 히트 뮤지컬이 돌아왔다. 사랑 받아 마땅한 대한민국 모든 엄마, 주부들을 응원하는 뮤지컬 <메노포즈>는 ‘폐경기’를 당당하게 이겨내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일깨워주는 진한 감동과 치유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엄마가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하다!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에게 <메노포즈>를 바칩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겪어야 하는 ‘폐경기’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뮤지컬 <메노포즈>는 여성의 기능이 끝나는 시기라는 오해로 중년 여성을 눈물짓게 했던 ‘폐경기’가 결코 끝이 아닌 당당하고 새로운 시작임을 노래한다. 비슷한 고민을 가진 또래의 여성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폐경기는 결코 혼자만의 고통이 아닌, 여자라면 누구나 거쳐가는 삶의 여정의 하나일 뿐이며 다시 한번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시기임을 알아간다. 이를 통해 아내라는 이름으로, 그리고 엄마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버리고 한 평생을 살면서 ‘여자’라는 이름을 잊고 살았던 대한민국 모든‘엄마’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삶을 즐기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일깨워주는 뮤지컬 <메노포즈>는여성들을 위한 힐링 뮤지컬로 다시 한번 진한 감동과 치유를 선사할 것이다.

이 번 창원 공연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전설의 디바 노사연, 이은하, 이미라, 태국희, 장이주가 출연하여 추억의 올드팝과 함께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 줄 것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행정과 정보통신담당 (☎ 055-880-2173)
최종수정일
2023-12-11 16:45:0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