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Open V3

하동군청 웹사이트의 게시물 첨부파일은 SmatOpen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뷰어나 해당프로그램없이 바로보실 수 있습니다.
SmartOpen v3 + 반응형 E-Book Edt.은 다양한 형식의 문서파일을 게시판에 첨부하기만 하면 E-Book 형태로 전환하여 보여주는 문서 뷰어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기기와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사용가능하며, 사용자 컴퓨터에서 해당 프로그램이나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문서보기가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윈도우용

윈도우용뷰어의 내용을 정리하고 다운로드
한글 뷰어 아이콘

한글 뷰어 (HWP Viewer) 2002]

한글과 컴퓨터에서 배포하는 한글 워드프로세서로 작성된 HWP 문서를 한글이 설치되지 않아도 볼 수 있게 해주는 한글 뷰어 2002 입니다.
한글20004 뿐 아니라 2002, 97, 도스용 한글 등 지금까지의 모든 HWP 형식의 문서를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아크로뱃 뷰어 아이콘

[아크로뱃 뷰어 (PDF Viewer)]

Adobe Reader는 PDF 포맷으로 된 문서를 볼 수 있는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편집 기능이나 PDF 파일 제작 기능은 제공되지 않으며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뷰어 기능과 인쇄 기능만 제공됩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PDF 문서를 클릭하면 Adobe Reader가 바로 실행이 되어 웹 브라우저 창에서 볼 수 있도록 ActiveX Control 및 플러그인이 함께 제공되므로 다운을 받지않더라도 웹 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엑셀 뷰어 아이콘

[엑셀 뷰어 (Excel Viewer)]

Excel Viewer 2003을 사용하면 Excel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Excel 통합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Excel Viewer 2003에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데이터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편집하거나, 통합 문서를 저장하거나, 새 통합 문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뷰어 아이콘

파워포인트 뷰어 (PowerPoint Viewer)]

프리젠테이션 프로그램으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파워포인트는 강력한 기능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많은 개인과 기업등에서 사용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워포인트에서 제작한 ppt 문서는 원래 파워포인트가 있어야만 볼 수가 있지만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파워 포인트가 시스템에 설치 되어 있지 않아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워드 뷰어 아이콘

워드 뷰어 (Word Viewer)

Word Viewer 2003을 사용하면 Word 2003 문서 및 이전 버전의 모든Windows용 Microsoft Word와 Macintosh용 Microsoft Word에서 만든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Word Viewer 2003에서는 문서 내용을 보고, 인쇄하고 다른 프로그램에 복사할 수 있지만 열려 있는 문서를 편집 또는 저장하거나, 새 문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Word 97 뷰어 및 이전의 모든 Word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
다운로드
플래시 뷰어 아이콘

플래시 플레이어 (Flash Player)

  • 웹에서 동적 컨텐츠 이용
  • 별도의 플러그 인 없이도 비디오 시청
  • 즐겨 찾는 사이트의 어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
다운로드

리눅스

리눅스용뷰어의 내용을 정리하고 다운로드
오피스 소프트웨어(프리웨어) pdf 뷰어(pdf) pdf 뷰어(pdf)
오피스 소프트웨어 아이콘 pdf 뷰어 아이콘 pdf 뷰어 아이콘
다운로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매킨토시

매킨토시용뷰어의 내용을 정리하고 다운로드
오피스 소프트웨어(프리웨어) pdf 뷰어(pdf)
오피스 소프트웨어 아이콘 pdf 뷰어 아이콘
다운로드 다운로드

페이지담당
행정과 정보통신담당 (☎ 055-880-2173)
최종수정일
2017-11-29 16:00:0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