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와 함께 하는 청렴 설문 토크 실시



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백운현)은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와 교육지역청, 학교 간의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마련하고 청렴의식을 고취하고자 5∼14일 관내 초·중학교 외부강사 130여명을 대상으로 청렴 설문 토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청렴 토크는 매년 교육지원청이 방과후학교 강사를 대상으로 집합연수 및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하던 기존을 방식에서 벗어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비대면 방식으로 재구성해 실시한다.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방과후학교 강사들이 교육지원청 및 학교에 대한 요구사항을 가감없이 전달하도록 하고, 모인 의견들은 향후 방과후학교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방과후학교 강사들의 청렴의식 확대 및 공정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독려하기 위해 청렴도 향상 리플릿 및 홍보 물품을 배부했다.

백운현 교육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이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애쓰는 방과후학교 강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청렴 토크지만 방과후학교 강사들의 애로점을 모아서 학교 현장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고, 강사들의 청렴마인드를 제고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내실있는 행사가 되도록 힘써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교육지원청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21-01-21 16:09:1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