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금남면, 코로나·한파로 힘든 소외계층에 직접 지은 쌀 1000㎏ 내놔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금남면

하동군 금남면은 사회단체협의회 정남석 회장이 지난 19일 군수 집무실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직접 농사지은 쌀 1000㎏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정남석 회장은 “새해를 맞아 코로나19와 한파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농사지은 쌀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보승 면장은 “지난해는 수해와 이상 기후로 쌀 수확량이 줄었지만 예기치 않은 한파와 코로나19 재확산의 위기상황에 이웃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베풀어준 정남석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기부한 쌀은 복지사각지대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남면사회단체협의회 정남석 회장은 관내 사회봉사활동 및 불우이웃돕기 물품 후원 등 평소 솔선수범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21-01-21 16:09:1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