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하동군 공무원 모두는 “고객은 신속.정확.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 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에게 차원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정의 신뢰성을 높여 군민과 함께 번영하는 하동군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우리는 군민이 군정의 주인임을 인식하고 정책의 결정.집행. 환류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2. 우리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
  3.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전자민원을 적극 실현하겠으며 개인정보를 보호해 드리겠습니다.
  4. 민원지연 및 잘못된 서비스에 대하여는 즉각 시정하고 이에 맞는 보상제도를 마련토록 하겠습니다.
  5. 하동군 행정서비스에 대해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다짐합니다.


페이지담당
보건소 대표전화 (☎ 055-882-4000)
최종수정일
2018-08-30 16: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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